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런 거지 같은 드라마 "아내의 유혹"

개인서랍/TV감상 2009.04.25 19:00
막장드라마의 끝장을 보고 있는 드라마..ㅡㅡ 사실 보고 있지 않았는데 태희 혜교 지현이 시간이랑 좀 겹쳐서 보게 됩니다. 엄니께서 보시니 끝날때까지 기다려야죠 ㅡㅡ

보고 있노라면...제가 상상한 것 이상이었습니다. 상상할수 없는..
ㅡㅡ;

이런 뭐 병...

보면 정말 많이 웃습니다. 어이없어서요. 뭐 점찍은 걸로 부모 형제가 몰라 보는거.. 고모가 갑자기 언니, 누나가 되는거... 그래여. 그런건 좋다 이거에요. 자극적인 소재..좋아요..
뭐 시청율 위해서 그럴수 있죠.. 아니 근데 드라마 퀄리티는 어느정도 내줘야 되는거 아닌지..

정말 안영미의 너네 미친거 아냐라는 목소리가 매번 들리네요.

우선 연출 완전 엉망입니다.

이장면...

어느 경찰이 체포할 때 피의자와 피의자 가족 얘기하는 거 다 들어주고 있나요?

아니 그럴거면 그냥 경찰서로 출두하라고 전화를 하시지 ..ㅡㅡ

판타지 적인 얘기 좋아요. 하지만 개연성이란게 있고 사실성이란게 있죠..
그래야 시청자가 몰입하는거 아닙니까?

예전에 잠깐 본 꽃남의 연출도 생각나네요

저 장면에서 엄청 웃었습니다...ㅎㅎㅎ
아니 어떤 기사가 한 5분동안 연인들이 싸우는거 봐주고 있어요?
짐 생각해도 너무 웃긴 장면이었습니다.

아니 버스 기사가 어떻게 아무 얘기도 안하고 승객들 아무 불만도 없고..ㅎㅎㅎ

그리고 신애리가 같이 죽자고 구은재와 뒹구는...

전 꼭대기로 올라가길래 절벽쯤에서 뛰어 내리는줄 알았어요. 아니 이건 뭐...
아니 저기서 구르면 죽어요?
아니 PD가 상식이 없는 사람은 아닐까 생각까지 했어요
정말 욕이 안나올수 없는..

짐 사진을 못찾는 장면들이 많은데...특히 사람 쫓아 가는 장면 보고 있노라면...ㅜㅜ
눈 바로 앞으로 지나가는데 카메라에 안잡혔다고 안보인다는 설정은 어디서 오는건지..
연출자의 머리에 장애가 있는건 아닌지..심히 걱정이

한 30분 방송중 대략 10번은 이렇게 웃습니다

개콘을 봐도 이렇게는 안웃어요..

일요일 아침에 하는 서프라이즈 보다 더 민망합니다
(서프라이즈를 비하는 하는게 아닙니다. 전 갠적으로 서프라이즈 즐겨봅니다. 제작비 대비를 얘기하는 거임)

아니 무도의 패러디보다 더 어이 없는..

그리고 대사들...아니 그런 멋들어진 대사들은 어디서 나오는건지
도대체가...

제가 고등학교때 한참 멋으로 책 읽고 다닐때 썼던 글들을 다시 볼때랑 비슷한 느낌을 받네요.
아니 저딴식으로 쓰고 어떻게 작가를 하는건지 이해를 할수 없는...
좀 있어 보일려고 한껏 멋에 멋을 부려논 말들이더군요..

보면서 이런 생각합니다

아니 누가 저딴말을 실생활에서 해...?

이런..ㅡㅡ;;

그리고 막장 드라마 막장 드라마 하니
작가가 막장의 끝이 어딘지 함 보려고 하는 거 같다는...

아내의 유혹 시청율 높은건 아마도 저처럼 욕하면서 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인듯..
저희 엄니도 욕을 계속 하시며 보시더라고요
너는 내 운명때 부터 계속...ㅡㅡ

어쨋든 저쨋든..결말이고 나발이고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태희 혜교 지현이 매번 앞에 짤라 먹는데...

마지막으로 꽃남때 어이 없이 산이라고 속인 스키장씬...살면서 스키장 한번 밖에 안가본 나도 단번에 스키장인줄 알아 버렸던 그 장면..시청자를 우롱하는것도 아니고..요즘 드라마 왜들 그러는지...다 좋은데 제발 수출만은..이건 나라 망신입니다.


--진짜 마지막으로 드라마 제작 현실이 어려운것은 알아요..하지만 핑계 없는 무덤이 어디있겠어요? 대장금의 한상궁이 뿌려진 곳은 지리산 노고단입니다..그 한장면 촬영을 위해 그곳까지 내려간 제작진의 모습에 반에 반만 따라가 주길 바랍니다. 제발 이딴 드라마 더 이상 만들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제작비가 아깝고 전파 낭비임..

우리나라 영상 컨텐츠에 관심있는 분들 아래글 읽어 보세요
2009/04/25 - [개인서랍/주저리] - 관심이나 있으시겠냐만은...한국 영상 컨텐츠 제작 실태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